본문 바로가기

코인스토리/암호화폐

대상승 김치코인 그중 무료코인 아하토큰(AHT)

 

코인시장은 상승후

한동안 조정이었는데요

 

오늘은 김치코인들의 반란이

두드러지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김치코인이라 함은

국내 개발자가 만들고

국내 거래소에서만 거래가 가능한

코인들을 이렇게 지칭하는데요

 

특금법 때문에 굉장히 많은 코인들이

상폐를 당하면서

김치코인을 안좋은 시선으로

보기도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에스티피(STPT)는 오늘 330% 상승을 보여 주었구요

 

대부분의 김치코인이 강한 상승을 보여 주었네요

 

물론 에스티피는 김치코인이 아닙니다

바이낸스와 후오비까지 상장이 되어 있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한편에선 업비트의 고객확인 제도 시행으로 인해

시행전 한탕 제대로 해먹는다는 얘기도 있네요

 

오늘 오른 코인들은 대부분

시총이 굉장히 작은 코인들이라

세력이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시세를 조종할수 있으니

 

리스크가 큰만큼 적당한 수익권에서

수익을 실현 하는것이 좋아 보이네요

 

하지만 에스티피 330% 정말 대단하고

보유자분들 부럽기만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늘 75% 상승한 코인

아하토큰(AHT)은 출석체크만으로

코인을 얻을수 있는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출석이나 꾸준한 활동만으로도

코인을 얻을수 있으니

 

지속적으로 모아 보려구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하토큰은 출석체크 이외에

질문 답변 채택 신고 공유 등의 다양한 지식 활도을 하여

획득할수 있네요

 

 

아하토큰(aht)

가격이 더 비싸지기 전에

출석체크나 간단한 활동만으로

코인을 많이 획득해 모아보세요~

 

 

대표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