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스토리/암호화폐

아하토큰(AHT) 친구초대 두배 보상 이벤트

요즘 다시 관심이 생겨 지켜보구 있는

암호화폐

그중 아하토큰(AHT)이

기존의 친구 초대 이벤트를

9월8일~9월21일 까지

두배 보상 이벤트를 진행 하네요

아하토큰은

궁금한점을 질문하면 각 분야

전문가로 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지식Q&A서비스

사이트인데요

그곳에서 얻을수 있고 사용할수 있는 것이

바로 아하토큰입니다

출석과 지식Q&A 활동 만으로도 아하토큰(aht)을

모을수 있는데요

소소한 활동과 9일간의 출석만으로 686코인을 모았네요

국내 1위 거래소 업비트에

상장이 되어 있는

아하토큰은 언제든지

본인의 업비트 계정으로 출금해

매수나 매도를 할수가 있습니다

지금 현재 아하토큰의 가격은 15.90원 이네요

제가 9일동안 모은 아하토큰은

686개이니 15.90×686=10907원 입니다

ㅎㅎ 활동 조금더 열심히 해서 많이

모아야 겠네요

아하토큰 소소하게 모아보세요

나중에 어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