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스토리/암호화폐

도지코인 아닌 도지네트워크(Doge Network)극초기 무료채굴앱

 

재미있는 코인을 발견 했습니다

이미지가 귀엽네요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무료 채굴할수 있는

도지 네트워크(Doge Network)인데요

널리 알려진 그 도지코인은 아니구요

앞으로 어찌 될진 모르지만

간단하게 무료 가입후

채굴(mining)앱

설치후 채굴할수 있으니

재미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가입자가 많지 않은 초기라 그런지

추천인 가입 보상도 800개씩이나 주네요

추천인을 적어야 800코인이 지급됩니다

추천인은 boss(소문자)입니다

 

지금은 안드로이드만 서비스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글을 폰으로 읽구 계시다면

위 강아지 그림 클릭하시면 되구요

또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Doge Network 검색하셔서

앱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다운 받을때만해도

다운로드 수가 많지 않았는데

계속적으로 빠르게 늘어나고 있네요

 

모두 완료후 ok클릭하시면

가입시 적은 이메일로

확인 메일이 옵니다

 

메일에서 confirm now

클릭하시면

성공적으로 가입이 완료 됩니다

 

가입 완료후

도지 네트워크 (Doge Network)마이닝앱에

접속해서 로그인 하신후

강아지 그림 클릭하시면

채굴이 시작됩니다

24시간동안 채굴후 또다시

강아지 그림을 클릭 해야 하는거 같네요

하루 두번 할수 있는 룰렛으로도 코인을 채굴할수 있는데요

아래 spin클릭후 룰렛을 이용하시면

80(doge)코인은 우습게 주네요

초반이라 그런지 코인 정말 쉽게 채굴 가능합니다

가입이 많아져 채굴자가 늘어나면

코인 수량 조절은 필히 있을거 같구요

일단은 큰 기대보단 재미로

무료채굴 한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게

좋을듯 하네요

앱 자체가 귀엽고 심플하니

코인 모으는 재미도 있네요

잘 살아남아 채굴하신 모든분들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