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스토리/암호화폐

업비트 상장한 아하토큰(AHT) 용돈벌기

 

요즘 또 암호 화폐에 관심이 생기네요

그래서 업비트에 가입후

이런저런 코인들을 둘러보다

아하토큰이라는 조금 재미있는

국내 암호화폐를 접하게 됩니다

아하토큰(AHT)은

궁금한점을 질문하면 각 분야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받을수 있는

지식 Q&A 서비스 인데요

사용자는 질문,답변,콘텐츠 큐레이션 활동을 통해서

디지털 자산을 획득할수 있으며

이를 통해 추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네요

아하는 온라인상에 존재하는 광고 홍보 등의

어뷰징 문제를 해결하고 신뢰성과 전문성을 담보할수 있는

지식콘텐츠를 지향하네요

아하토큰을 획득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일단 처음가입하면 125AHT 지급

가입시 추천인을 추천하면

본인과 추천인 모두에게 120AHT 지급

처음엔 일단 이렇게 시작을 하시구요

그런다음 일단 출석만 하셔도

점점 쌓이는 아하토큰을 보실수 있습니다

출석만 빠지지 않고 해도

아하토큰(aht)은 점점 늘어 나겠네요^^

이런저런 활동을 해도 활동보상을 지급 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모으기만 한다면 무엇에 사용을 할까요?

아하토큰은 현재 업비트에 상장중인데요

언제든지 여러가지 활동으로 지급 받은

아하토큰을 본인의 업비트 지갑으로 출금후

매수 매도를 하면 됩니다

지금 현재 아하토큰 가격은

16.70원 이네요

제가 9월1일 가입후 모은 토큰은

266.55 AHT네요

16.70 Ⅹ 266.55=4,451.385네요

4400원 벌은건가요

ㅎㅎ 열심히 해야 겠네요

저는 생활상식 정도만 답변 할수 있지만

전문 지식이 있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쉽게 더 많은 토큰을 획득할수 있겠네요

모으는 재미가 있는 아하 토큰(AH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