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스토리/주식일기

8월31일 주식일기 2021대선 테마주 특징

 

 

 

며칠 강한 움직임을 보여

눈여겨 보던 펄어비스(263750)는

급하게 올랐는지 

오늘은 -7%의 조정을 받는 모습이네요

 

 

 

오늘은 오른거에 비해 조금 빠지긴 했지만

이슈가 너무 좋아보여

중장기적으론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요

앞으로 어찌 움직일지 기대가 되는 종목이네요

 

 

어제 주택공급 정책 테마로

강한 상승으로 상한가에 안착했던

신원종합개발(017000)은

오늘도 10%상승으로 장을 마감하며

훌륭한 모습을 보여 주었네요

 

 

 

 

내일도 상승을 이어갈거 같은 느낌인데요

잘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2021 대선 테마주중 

강한 상승을 보이는 종목에는

다른해에 비해 조금은 다른듯한

특징을 보이는거 같네요

 

 

시총이 굉장히 적구요

유통 주식수도 굉장히 적은 모습입니다

 

 

물론 시총이 적구 유통 주식수가 적어야

시세를 조정하기가 용이한건 확실한데요

 

순수 제 개인적인 생각은 

대선 테마주가 올해는 이런 모습이

조금더 두드러 지는 모습입니다

 

그런 종목으로 째려 보구 있지만

쉽지는 않은 부분이네요

 

올해 괜찮은 수익을 내다가

지금은 한종목에 물려 있는데요

 

오래 기다렸으니 제종목도

어서 움직이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