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트폰 무료 채굴앱 몬스탁토큰(MON)

아직 상장전이지만

곧 상장이 될거라 모두 확신하구 있는

스마트폰 무료채굴앱 몬스탁 토큰(mon)입니다

 

현재는 콘텐츠가 국내주식 뿐이지만

추후 해외주식 암호화폐로

활동량을 넓힐 계획을 갖구 있는

몬스탁 토큰인데요

간단하게 클립지갑과 연동해

아직 상장전인 mon을

클레이스왑을 통해 다른 코인으로 얼마든지

바꿀수가 있는데요

전 아직 스왑보다는

코인수를 늘리기 위해 꾸준히

스테이킹 재투자를 하구 있습니다

 

현재 신규회원 가입하면 아이폰까지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2022년 4월 12일~2022년 5월 11일까지니

아이폰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무료 회원 가입후

간단한 미션만 모두 완료해도

최대 500mom을 지급 받을수 있는데요

가입후 무료로 코인을 받을수 있는 방법은 5가지나 있네요

인사이트 BLASH등 주가 예측글을 작성해

예측에 성공하면 성공 보상과 투표 받은 만큼 추가 보상을 받을수 있네요

다른 사람의 예측글이 성공할거 같다면

보팅(배팅)을 해서 예측이 성공하면

몬스탁토큰 보상을 주네요

유익한 내용을 포스팅해서 "좋아요"를 얻으면

좋아요 갯수에 따라 토큰 보상을 줍니다

포스트작성 댓글 작성등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토큰 보상을 줍니다

연속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은 더욱더 늘어납니다

주변에 몬스탁을 추천해서

추천에 성공하면 토큰을 보상으로 주네요

현재 몬스탁토큰 시세인데요

현재는 상장 전이기 때문에 별의미는 없지만

상장하기전 많이 모아 놓으려고 합니다

일단은 해외거래소 상장으로

플랜을 변경한거 같은데요

예측 정확도로 회원별

등급을 나누니 확실히 실력있구

성공률이 높은 분들의 예측글을

선택해서 볼수 있다는것이 좋은거 같네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몬스탁토큰(MON) 이네요